1.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문서 검색

기술문서를 검색합니다.
유상 제품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스스로 프린터 또는 복합기 제품의 기기이상 유무 상태를 진단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체검사가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인쇄가 된다면 프린터 또는 복합기에 이상이 없는 것입니다. 이 경우, 서비스 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하시는 것보다, 컴퓨터의 환경이나 드라이버를 확인해야 합니다.
1. 문제해결을 위한 기술문서 검색

2. 자체테스트 방법 보기

2. E-MAIL 문의

E-mail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유상 제품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E-mail 서비스를 이용하여 프린터 또는 복합기 제품의 기기이상 유무 상태를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중 기술 지원 이메일 문의

제품 구매에 관한 이메일 문의

고객 제안 사항 이메일 보내기

3. 서비스 지정점 찾기

서비스 지정점을 찾아봅니다.
프린터 / 잉크 카트리지 / 토너 등에 대한 고장 및 이상여부로 가까운 HP 서비스 지정점 또는 잉크 및 토너 교환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제품에 대한 점검 및 교환(잉크 및 토너에 한함) 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프린터 점검 센터 찾아보기
  • 서비스 지정점 찾아보기 를 클릭하시면 각 지역별 HP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지정점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1 단계 : 서비스 제품군 선택 에서 제품 을 선택합니다.
      그림 1: 예 : Deskjet 프린터 선택
    2. 2 단계 : 지역 선택 에서 지도내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그 지역의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지정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지정점 방문시에는 사용하시는 제품의 본체 , 액세서리소모품 일체를 가지고 방문하십시오.
  •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서비스 요금 이 청구되며, 프린터의 임의 개조,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및 리필잉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무상 서비스 기간에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참고 : 일부 프린터 모델에 대해서는 제품 수리가 아닌 교환으로 서비스가 진행 될 수 있으며, 서비스 지정점에서 바로 교체되는 것이 아닌 택배를 통한 교체 서비스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2. 잉크 및 토너 교환 센터 찾아보기
  • HP 정품 잉크 및 토너 를 구매하여 정상적으로 사용 도중 잉크 및 토너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가까운 잉크 및 토너 교환 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잉크 및 토너 교환 센터 방문 :
    1. HP 잉크 및 토너 교환 센터 안내 를 이용하여 가까운 교환센터를 선택합니다.
    2. 잉크 또는 토너를 갖고 직접 내방하여 잉크의 불량여부를 테스트합니다.
    3. 아래의 잉크 또는 토너 교환 조건에 모두 만족할 경우, 잉크를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 만약 교환센터에 교체할 보유 잉크가 없다면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잉크 교환 조건은 아래의 모든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1. 임의로 개조하거나 충전(리필)하지 않은 정품 잉크 및 토너 일 경우에 한합니다.
    2. 토너는 유통기한이 없습니다. 단, 잉크는 포장지에 표시된 설치 유효기한 이전의 실제 설치일로부터 6개월 이내, 또는 카트리지에 표시된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아야 합니다.
      잉크 카트리지 유효기간 확인 방법
    3. 잉크 및 토너에 남아 있는 잔량이 중량 기준 41% 이상 이어야 합니다.


+ Recent posts